닫기
이벤트
오늘본상품

오늘 본 상품

없습니다.

자주묻는질문
< 커뮤니티 < 자주묻는질문

자주하는질문 목록

Total 26건 1 페이지
  • 번호
  • 제목
  • 26

    [서비스]A/S신청은 어떻게 하나요

    제품 회수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셔야하며, 택배 신청이 여의치 않을경우 a/s센터에서 대신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.(단, 대리 신청시 기간이 3~5일 더 걸릴 수 있습니다.)
  • 25

    [서비스]A/S 비용은 얼만가요

    유상기간일 경우 전기장판은 3만원~5만원, 온수물통은 6만원~8만원정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.(예외일 경우 있음)
  • 24

    [서비스]A/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

    제품이 a/s센터에 도착한후로 3일(센터 영업일 기준) 이내로 처리해 드립니다.
  • 23

    [서비스]A/S신청은 어디로 하나요

    전기장판/온수장판의 a/s 신청은 1599-4862로 전화를 주시면됩니다.
  • 22

    [온수매트]온수물통에서 소음이 발생해요.

    모터를 사용하는 물통의 경우 모터가 회전하면서 발생하는 기본적인 소음은 있으며, 소음이 심한경우 온수물통을 온수장판과 같은 높이로 맞춰주시고 그래도 안되는 경우 회수하여 점검 및 교체를 받아야 합니다.
  • 21

    [온수매트]온수장판에 호스표시가 나요

    호수가 들어가는 홈의 깊이가 불균형하여 발생할 수 있는 경우로서, 사용하시면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.
  • 20

    [온수매트]신신보일러를 사용하는데 알람(E1, E2, E3)이 떠요

    알람 발생시E1-물 부족으로 보충, E2-기기점검으로 회수하여 점검요청 E3-호스 꺽임이나 눌림으로 호스가 꺽이거나 눌린게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.
  • 19

    [온수매트]워터락 보일러에 알람(E1, E2, E3)이 떠요

    알람 발생시 E1-펌프이상, E2-온도센서이상 으로 이 경우 회수하여 수리 및 교체를 해야 하며 E3경우 물 부족으로 보일러에 물을 보충해주면 됩니다.
  • 18

    [온수매트]워터락 보일러를 사용하는데 안따뜻해요

    온수장판이 안따뜻 할 경우 워터락 화면 냉수버튼에 불이 들어왔는지 확인하여 이상없을시 회수하여 수리 및 교체를 해야합니다.
  • 17

    [온수매트]보일러 밑 바닥에서 물이새요

    보일러 물통 불량으로 회수하여 수리 및 교체를 해야합니다.
  • 16

    [온수매트]고주파매트에 구멍이나서 물이새요

    고주파매트는 수리가 불가하며 무상기간이라면 교환 가능합니다(유상기간에는 교환금액 발생 할 수 있습니다)
  • 15

    [전기매트]열선 단선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대부분의 경우 a/s가 되나, 열선 단선으로 판단될경우는 a/s가 불가하며, 이런때는 보상판매 정책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(보상 판매는 a/s 상담원에게 문의하십시오)
  • 14

    [전기매트]전기장판을 받았는데 냄새가나요

    장판 원단에서 발생하는 것으로서 몇일 사용하시면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.
  • 13

    [전기매트]온도조절기를 분실했는데 타사제품 사용 가능하나요?

    전기장판 핀이 같은 갯수라 하더라도 타사제품이랑 호환은 불가하며 사용시 화제의 원인이 되므로 절대 사용 해서는 안됩니다.
  • 12

    [전기매트]전기장판 A/S를 보내고 싶은데 가방이 없어요

    전기장판은 가방에 포장을 해야 하는데 부득이하게 없을 경우에는 박스등을 사용하여 포장을 해야하며 힘들경우 전화를 주시면 가방(유상구매)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게시물 검색